2017년 12월 20일 수요일

저는 여기 이 바다가 참 좋더라구요

저는 여기 이 바다가 참 좋더라구요

여기 이 바다쪽은 제가 평소에 참 좋아하는 바다쪽인데요.
힌트가 있다면은 남해쪽인데 정말 너무 멋진 모습같지 않나요??.
너무 멋진 색의 바다에 너무 파랗고 멋진 하늘에 바위들이 너무 조화를 .
잘 이루는 그런 멋진 모습인 것 같아서 황홀하기까지 하네요.
평소에 산이랑 바다중에 어떤 곳을 더 선호하시는 편이신가요?.
저는 물론 공기좋고 경치 좋은 산도 참 좋아하는 편이기도 한데요.
그래도 일단 보기에는 이런 바다가 더 아름답고 멋진 모습이라 더 좋긴하네요.
이런 멋진 바다가 보이는 곳에 집 한채 지어놓고 살고 싶어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