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1월 23일 화요일

코스모스 제가 찍은건데 느낌있지요

코스모스 제가 찍은건데 느낌있지요

이런 코스모스 사진 어때 보이나요?.
느낌이 좀 있어 보이는지 제가 좀 잘 찍은 거 같나요?.
사실 사진 참 멋지게 잘 찍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는 그렇게까지는.
사진을 잘 찍는 그런 스킬은 아직은 부족한 듯 싶은데요.
저도 언젠가는 사진을 아주 잘 찍는 그런 날도 분명히 오겠지요?.
그리고 제가 전에 찍어보았던 이런 코스모스 사진 한장 어떻게 느껴지시나요?.
그래도 나름 제가 이쁘게 사진 찍어 보겟다고 노력을 좀 해서 얻은 사진인데요.
다른 이들이 보기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보기엔 넘 느낌있고 좋았어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